메뉴 검색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뽀뽀 해바라기(?) 이종현, 공승연에게 뽀뽀 받기.. 과연 성공할까? 이종현, 식성까지 바꾸는 '파워 오브 러브'! 2015-05-09
lifenewsteam mwnews@daum.net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공승연이 이종현을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승연은 “눈 감아봐라”며 종현에게 눈을 감아 줄 것을 부탁한다. 0.1 초의 망설임 없이 냉큼 눈을 감고 볼부터 들이미는 종현! 종현의 모습에 장난기가 발동한 승연은 가짜(?) 볼 뽀뽀로 응수해버린다. 가짜(?) 볼 뽀뽀의 감촉에 “에이~ 나 26살이야!” 말하며 서운한 표정을 감추지 못 하는데.   할 듯 말 듯 뽀뽀 밀당 고수(?) 승연에게 승부욕 발동한 종현은 내기를 하거나 소원을 얘기할 때마다 기승전‘뽀뽀’의 불꽃열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부끄러워하는 승연에게 “부부끼리 뽀뽀할 수도 있지!” 말하는 종현은 승연과의 뽀뽀를 소원 성취했을지?

한편, 꽁이부부의 새로워진 러브하우스와 종현의 특급 비밀병기, ‘귀신의 집 in 신혼집’! 승연의 반응은 어땠을지?   이종현, 사랑의 힘으로 ‘생굴’ 시식 성공!
식성까지 바꾸는 ‘파워 오브 러브’!

이종현이 평소 즐겨먹지 않는 생굴을 먹으며 공승연을 위해 입맛까지 맞추는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승연은 “우린 공통점이 많긴 하지만 굴과 닭발은 안 맞는다” 말하며 아쉬워한다. 이에 “굴도 먹을 수 있다”며 자신도 모르게 ‘굴 극복 의지’를 내비치고만 종현! 호기롭게 굴 시식에 도전을 외쳤지만 생굴 특유의 비린 맛을 싫어하는 종현의 낯빛은 어두워지는데... 남아일언중천금! 승연 앞에서 생굴 먹기에 도전한 종현은 “고소한 바다의 맛이 난다” 말하며 승연을 위해 식성까지 초월해버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미각까지 다스리는 남자’ 이종현의 파워 오브 러브, 굴 극복기의 모습은 어땠을지? 그리고 그런 종현이 고마워 승연이 한 깜짝 행동은 무엇일지?   이종현, 장인어른과의 첫 만남! ‘식은땀 뻘뻘’ 합격점 받았을까?

이종현♡공승연 부부가 종현의 몸보신을 위해 외식하러 외출했다. 

승연이 야심(?)차게 준비한 몸보신 메뉴가 ‘생굴’에 이어 ‘닭발’일까 걱정하는 종현을 이끌고 단골집으로 향한 승연! 종현은 승연이 엄선한 ‘몸보신 메뉴’의 정체를 알게 되고 맛 평가를 내리는데... 과연 종현은 음식의 맛 평가를 어떻게 내렸을지? 그리고 종현은 음식을 준비한 셰프의 깜짝 등장에 “땀이 난다!” 말하며 ‘멘붕’에 빠진다. 이유인 즉, 음식을 준비한 셰프의 정체는 승연의 아버지, 장인어른 이었던 것!

과연 종현은 장인어른 앞에서 긴장하지 않고 합격점을 받아 냈을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오는 9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