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상어]손예진 여신 미모 빛나는 그림 같은 미공개 스틸 공개! 막 찍어도 화보?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손예진 미모에 누리꾼 감탄! 2013-07-25
lifenews medical@medicalworldnews.co.kr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에넥스텔레콤)>에 출연 중인 손예진의 미공개 스틸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손예진은 드라마 <상어>에서 정의를 위해 자신을 비롯 가족에게 마저 칼끝을 겨누는 열혈 검사 조해우로 등장,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인의 내면을 표현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역시 ‘연기의 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5일 제작사 측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손예진의 미공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 현장 속 모습이지만 여신처럼 빛나는 미모를 선보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모두 그녀의 빛나는 미모와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그림과 같다.   제작사 관계자 역시 “지치고 힘든 촬영 현장을 늘 밝고 환하게 비춰주는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와 또 털털한 성격 덕분에 많은 스태프들이 현장에서 파이팅 넘치게 촬영하고 있다. 힘든 내색 없이 촬영에 열심히 임하는 손예진은 역시 프로라는 생각이 드는 배우다”고 손예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종영 2회를 남겨둔 드라마 <상어>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에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드라마 <상어>는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