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상어]이수혁…김남길의 아군인가 적군인가? 이수혁 바라보는 김남길의 날카로운 눈빛이 심상치 않다! 이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2013-07-22
lifenews medical@medicalworldnews.co.kr
이수혁을 바라보는 김남길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22일 밤 방송 예정인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제작 에넥스텔레콤)> 17회에서는 그 동안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김남길과 이수혁과의 관계에 대한 정체가 드러날 예정.  
지난주 방송된 <상어> 15, 16회에서 이현(남보라 분)이 납치되며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이수(김남길 분)의 ‘친구’의 정체가 수현(이수혁 분)이었음이 드러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하지만 둘이 어떻게 서로를 돕는 조력자가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등장하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상황.
22일 제작사 측은 김남길과 이수혁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의심이 드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의 집에 방문한 수현을 이수가 멀리서 응시하고 있는 이 사진은 과연 수현이 지난주 밝혀진 것처럼 이수의 조력자일까 다시 한 번 의심케 한다.
매번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눈앞에 보이는 사실조차 의심케 만드는 드라마 <상어>는 이렇게 ‘이수-수현’의 관계 외에도 ‘조상국 회장의 과거’, ‘등장인물들의 죽음에 관한 진실’, ‘인물간의 적인지 아군인지에 대한 관계’ 등 많은 눈앞의 진실들을 다시 한번씩 되짚어보게 한다.
제작사 관계자 역시 “지금까지 믿었던 진실들이 거짓이 되고 또 믿고 싶지 않던 거짓 같던 일들이 진실이 되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가 될 예정이다. 놓치지 말고 꼭 끝까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