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대한남성과학회 제23회 개원의 연수강좌 개최 제4회 비뇨기호르몬연구회 심포지엄도 2017-09-09
김영신 medicalkorea1@daum.net
대한남성과학회(회장 양대열, 한림의대)가 오는 10일(일) 연세대학교의과대학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1층 유일한홀에서 제23회 대한남성과학회 개원의 연수강좌 및 제4회 비뇨기호르몬연구회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잠복고환과 호르몬, 호르몬과 비뇨기계암, 남성호르몬보충요법의 효과, Men’s health와 관련된 실질적인 치료에 대한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양대열 회장은 “여러 분들에게 공통적으로 가장 관심이 있는 분야와 특히 앞으로 비뇨기과에서 개척해나가야 할 분야의 토픽을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했다”며, “새로운 의학지식의 습득과 함께 열띤 토론을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비뇨기호르몬연구회 문기학(영남의대) 회장은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기존에 간과하기 쉬웠던 잠복 고환과 호르몬에 대한 이론과 실질적인 치료 방법, 또 호르몬과 비뇨기계 암, 남성호르몬 보충요법의 인지기능, 남성피부와 근골격계, 하부요로증상에 미치는 효과, 발기부전 환자에서 심혈관계 평가, 생활 방식 변경 등 실제 진료에 도움이 될 다양한 주제를 준비했다”며, “많이 참석하셔서 지식 향상과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